자료수집소

대한민국 1등 성형앱!! 성형후기 다수확인!! 바비톡!! 본문

< 생활정보 >/어플 소개

대한민국 1등 성형앱!! 성형후기 다수확인!! 바비톡!!

stones 2016. 9. 8. 20: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바비톡


하루에도 수십개의 정보가 공유되는 성형정보 어플입니다.


성형후에 후기를 많이 남겨주셔서


좋은점과 걱정했던 부작용 이런것들을 살펴볼수 있는 어플 같아 보여요.





처음에 들어가면 금주의 후기퀸 이라고 해서!


좋은 후기가 올라와있어요.


성형후기, 자유톡, 이벤트, 병원정보 메뉴가 보이네요. 


하나씩 들어가볼게요.




부위별로 눈, 코, 귀, 쁘띠, 윤곽, 가슴, 지방흡입, 지방이식, 양약, 치과 피부 등으로


참으로 다양하게 후기 게시판이 있네요.


몇개만 들어가볼께요.



















우와 다양한 후기들 엄청나네요.


그런데 조금은 19금인거 같은 느낌이네요


후기도 후기이지만... 제가 보기엔 너무 과할정도로 많이 나오네요.


다음에 자유톡을 볼께요






성형후기보단 내용이 적네요 ㅎㅎ


대부분이 어플 까시면 성형후기 들어와 보실듯 하네요.



다음엔 병원 정보 입니다.





여러병원들이 나오고요.


이벤트 화면에 가도 각종 이벤트가 있으니


성형 하실분들은 필수로 깔아서 정보를 얻어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