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수집소

자동차 보험! 역시 다이렉트가 최고이네요~ 본문

일상 Diary

자동차 보험! 역시 다이렉트가 최고이네요~

stones 2016. 5. 10. 21: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이 만기일이 5월 11일이여서, 어제 자동차 보험을 부랴부랴 알아보았습니다.


조금 더 할인 못해 아쉬움도 있었지만!!!


작년에는 삼성화재다이렉트를 통해 들었는데~


금년에는 몇개 회사를 비교해보기로 했습니다.




1. 삼성화재 다이렉트






일반적인 기본형이죠~ 대물배상 2억! 자기신체 5천!! 무보험상해 2억!! 긴급출동!!


사실 긴급출동은 한번도 이용을 안해 뺼가 말까하다가 그냥 기본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2. KB 매직카다이렉트





삼성화재보단 KB가 약 3만원 가량 비싸네요



2. 동부화재 다이렉트





다른 메리츠다이렉트, 에듀카다이렉트  등등


해볼필요가 없는거 같네요


AXA다이렉트는 해봤는데 터무니 없게 비싸게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냥 삼성화재 다이렉트로 하기로 했어요.


다행히도 무이자 할부 지원되는 카드가 있었네요~





할인!! 할인!! 


혹시 청구 할인 되는 카드 있는지도 봤는데 ㅠㅠ


아쉽게도 없더라구요.


내일이 만기라서 신규신청하기엔 시간이 너무 부족하네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카드 할인 알아볼게요!








저는 주로 신한을 이용하는데!! 이거라도 있었으면 더 할인 받을수 있었는데 너무 후회스럽더라구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S클래스 카드


삼성화재 다이렉트 GS칼렉스 신한카드 Shine


삼성화재 다이렉트 롯데카드


삼성 애니카플러스카드


요렇게 4가지 종류 할인된다고 써잇네요.



자동차 보험 만기 시점에는 미리미리 조회해보고 카드할인 받을수 있는것도 알아보고 하는게


절약될꺼 같네요~


다른분들은 저처럼 만기일 전날 알아보고 준비하시면 안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