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수집소

롯데리아 구데타마 시리즈!! 롯데리아 운영이 엉망이네요. 본문

일상 Diary

롯데리아 구데타마 시리즈!! 롯데리아 운영이 엉망이네요.

stones 2016. 5. 2. 17:5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롯데이라 홍보문이에요! 5월 1일부터 판매한다는~~ 선착순으로!!


저도 기대하는 마음으로 오늘저녁(5월 2일)에 가서 사먹을까 하고


혹시나 해서 집근처 롯데리아에 전화를 해봅니다.


뚜뚱! 인형이 없대요!!


아 왜`~~~??  물량지연으로 아에 도착을 안했다고 합니다.


그럼!!!?? 그냥 오늘 구데타마시리즈 먹고!! 내일 인형받으로 가도 되냐고 물으니


안된대요 ㅠㅠ


어라? 그래서 근처 다른지점에 문의 해봅니다.


네 고객님이 원하시면 그렇게라도 해드릴께요!


엥??




분명 홍보문에는 5월 1일 부터 판매라고 해놓고


나야 전화로 물어봤으니 다행이지! 분명 헛걸음 치신분들이 계시리라 봅니다.


선착순이라고 하는데... 물건이 몇시에 딱 와서 판매되는것도 아니고


조금은 짜증나는 방식이네요~




그래서 롯데리아 고객센터에 전화해봅니다.


02-709-1114


조금 연결하기 어렵네요..자꾸 끊어지고!!


다행이도 연결이 됩니다~


저기요~~ 구데타마 시리즈요~~  하면서 애기하니



당당히 물량지연으로 오늘 또는 내일부터 구매가능하며, 매장마다 상이하다고 합니다.


너무 당연하다는듯이!! 자기네는 잘못이 없다는 듯이!!


안내를 해줍니다



롯데리아...? 구멍가게인가? 라는 의심이 듭니다.


본사에서는 예약판매에 대한 정책이 아에 없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지점에서 파는 방식에 따라 모른다고 하네요.


어느 지점에서는 예약처럼 선구매가 가능하고, 어느 지점에서는 안되고!


이런 정책의 혼동을 본사에서는 신경도 안쓰나 봅니다.


늦으면 홈페이지에 팝업이라도 띄워주든지... 그런것도 없이. 아무런 공지가 없으니 더 답답하다.


확인결과!!  저거 통관이 늦어져서 지연됬다고 하네요;



저 인형만 갖고 싶지 않다면...... 롯데리아!!  이용하고 싶지는 않네요



오늘은 비가 오는 하루!! 더워질라카니~ 비가오네요~


시원시원한 하루가 되었으면 하네요~


Comments